서비스 및 수리

image

제품 문제 발생 시 현상 및 해결방법

충전이 안되고 빨간색 LED가 켜집니다.
  • 문제 해결 01.

    충전기를 콘센트에 연결 후 배터리 커넥터에 연결하여 충전하세요.

  • 문제 해결 02.

    사용 직후 배터리 내부 온도가 60도 이상일 경우 일시적으로 충전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늘진 곳에서 배터리팩 온도를 낮추고 재 충전하세요.

  • 문제 해결 03

    전원 연결 시 배터리에서 “딱“ 소리가 안 나면 점검이 필요하므로 대리점 및 본사로 서비스 신청해 주세요.

사용 중 멈추거나 속도가 느립니다.
  • 문제 해결 01.

    펌프 내부 이물질 유입으로 내부센서를 통해 작동이 중단됩니다.

    전원을 끄고 뒤짚어서 이물질을 제거하세요.

  • 문제 해결 02.

    보드와 배터리 연결 커넥터 부위에 물이 유입되면 작동이 중단됩니다.

    커넥터 부위를 세척 및 건조하고 커넥터 오링을 교체하세요.

  • 문제 해결 03

    사용 중 배터리 안전을 위해 내부 온도가 높을 경우 멈출 수 있습니다.

    사용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세요.

  • 문제 해결 04

    펌프 부품 (임펠러, 그레이트 등) 파손으로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대리점 및 본사로 연락하여 부품을 교체하세요.

속도 컨트롤러 LED가 계속 깜빡거립니다.
  • 문제 해결 01.

    2개 LED 위아래 깜빡일 경우 : 컨트롤러 및 통신선 손상 의심

    4개 LED 깜빡일 경우 : 모터 드라이브 손상 의심

    LED가 아무것도 안 켜질 경우(배터리만 켜짐) : 모터 드라이브 손상 의심

    LED 다 켜지지만 작동이 안될 경우 : 펌프 내 이물질 확인 및 제품 점검 필요

FAQ

자주 묻는 질문

연령 제한이 있습니까?
사용연령은 만 16세 이상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보드가 사용되는 국가별 법률 조항이 적용됩니다.
(매뉴얼 2.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참조)
사용 장소 및 지역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까?
사용하고자 하는 장소 및 지역에 대한 규칙과 제한을 확인하여 현지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현지 규정을 엄격히 지키며 안전 및 보호 장비를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
(제품 매뉴얼 2.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참조)
무게 제한이 있습니까?
제품에 따라 권장하는 무게 제한이 있으며, 사용자의 무게 및 사용환경에 따라 속도와 사용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 매뉴얼 3.사양 참조)
면허가 필요합니까?
보드를 사용하려는 국가의 규정에 따라 다릅니다. 현지 규정을 확인하여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품 매뉴얼 2.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참조)
사용시간을 늘릴 수 있나요?
추가 배터리 팩이 있을 경우 교체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구성에 배터리 팩 1개 포함) (제품 매뉴얼 3.사양 참조)
배터리를 충전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배터리 용량은 2,800W로 충전기 1,200W로 충전 시 최대 약 2.5시간이 걸립니다.
(제품 매뉴얼 3.사양 참조)
배터리 교체시기는 언제인가요?
배터리 총 사용횟수는 최대 1,000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리튬전지의 경우 연간 약 4% 정도의 용량 손실이 발생한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배터리가 영구적으로 고열에 노출되고 완전히 충전되면 이 과정이 가속화됩니다.
제조일로부터 3년 마다 배터리를 JW BOARD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 검사 및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제품 매뉴얼 6.유지보수 참조)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먼저, 제품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보드를 구입한 대리점에 문의하거나 JETWAKE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여 주세요.
(제품 매뉴얼 6.유지보수 참조)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소모품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제품 매뉴얼 8.보증 참조)
운임비는 얼마입니까?
운임비는 국가 및 지역에 따라 다르므로 본사 영업부 및 딜러에게 직접 문의주세요.
(본사 전화 : +82-51-717-3994~3 / 이메일 : sales@jetwake.co.kr)